2023년 원숭이띠와 닭, 개, 돼지띠의 4월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1. 원숭이띠(04, 92, 80, 68년생)
운이 있어 열심히 진행하던 일이 있다면 반드시 그 결과를 얻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재물운에 횡재수는 없어 복권이나 주식 같은 노력의 결과로 얻어지는 것이 아닌 이익은 기대하지 않는것이 좋겠습니다. 건강운이 호조를 띠고 있어 평소 미루어뒀던 일들은 진행하기에 좋은 시기가 될 것이며 컨디션과 기분 역시 좋아 마치 모든것이 자신의 것인 양 느껴질 수 있겠습니다.
집중력을 발휘하려고 하지만 마음이 들뜨는 등 산만하여 집중하기에 조금 어려움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건강운이 호조를 띠고 있으므로 먼곳으로 여행을 떠나기에도 적합한 시기라 할 수 있으며 집 안에 머무르기보다는 바깥 공기를 쐬는것이 더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연인 사이, 부부사이의 연이 깊어지는 시기이므로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사업 간의 일은 잠시 미뤄두는 것도 괜찮습니다. 당장은 일이 많아 여유가 없을 수도 있으나 그래도 짧더라도 삶의 활력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2. 닭띠(93, 81, 69, 57년생)
전체적으로 예술적인 감성이 커지는 달로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지만 이것을 행동으로 옮기기에는 실행력이 다소 부족한 시기입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로 인해 과제나 프로젝트 등이 잘 풀려 사람들 사이에서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계획없이 많은 일을 벌여서는 그닥 좋지않을 것이니 이를 명심하고 본인이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신의 의견만 강하게 내세운다면 주변 사람들과 충돌이 생길수도 있으니 항상 상대방의 입장에서도 생각해보는 자세가 필요할 것입니다. 행운이 따르는 달이라 근심거리였던 고민이 시원하게 풀리거나 모든 일이 잘 풀리는 기분좋은 달입니다. 그러니 지금까지 힘든일이 있었더라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마음이 예민하여 행운이 오더라도 쉽게 받아들일 수 없을지도 모르니 오픈마인드로 주변의 따스함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세요. 이 행운을 바탕으로 돈도, 여유도 생겨나게 됩니다. 이렇게 생긴 재물은 쉽사리 써버리지말고 미래를 위해 저축하도록 하십시오.
3. 개띠(94, 82, 70, 58년생)
전체적으로 운이 좋은 시기로써 특히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할 때보다는 혼자 일을 하게 될 경우에 더 좋은 효과를 가져오게 될 것입니다. 단체 회식 같은것에 참여하는 것보다는 개인적인 업무를 진행하는데 치중하는 것이 더 나은 결과를 불러오게 될 것입니다. 자녀가 좋은 소식을 가져올 수 있는데 이때에는 칭찬을 아끼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집안에 머물며 정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는 외출을 하여 활동적으로 일을 하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건강운 또한 좋아 일을 진행함에 있어 큰 문제가 없을 것이며 재물운이 피고있어 원하던 것을 이시기에 장만할 수 있다 하겠습니다. 호조인 재물운과 더불어 사업운 역시 좋아지는 시기이니 생각하고 있던 계약은 처리해버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주변인에게 쓰는 돈을 아끼지 않는 것이 좋으며 머리회전이 좋아지는 시기니 미뤄두었던 일이나 학업을 처리하도록 하세요.
4. 돼지띠(95, 83, 71, 59년생)
사업이나 학업에 대한 운이 하락세를 띠고 있는 시기이므로 이번달은 미루어 두었던 일들을 다 처리하는 것 보다는 꼭 필요한 일정도만 해두고 쉬는 것이 차라리 더 효율적일 것입니다. 다만 가만히 쉬며 휴식을 취하는 것이 결고 마음이 편하지 않을 것이라 일을 하는 것이 오히려 마음이 편한 달이라 하겠습니다. 서둘러 몸을 움직이는 것보다는 한발자국 뒤로 물러나거나 돌아가는 것이 오히려 나은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재물운과 건강운에 역운이 끼게 되니 이번달은 굳이 필요하지 않은 외출은 삼가고 집안에 머무르며 몸을 편하게 쉬어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교통신호나 자동차 운전 등에 있어 평소보다 조심하는 것이 좋겠으며 직장에서 동료들과 사소한 의견충돌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으나 이때 화를 내고 분노를 표출하는 것 보다는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힌 상태에서 천천히 대화로 마음을 푸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니 관용을 베푸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분명 이것이 다음번에 좋은 형태로 되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