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의 4가지 띠에 대해서는 따로 포스팅했으니 아래를 눌러 확인해 보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용, 뱀, 말, 양띠의 4월 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용띠(00, 88, 76, 64년생)
가정과 관련된 일에 있어서 다른 때보다 화합이 잘 되는 시기라 무엇을 진행한다 하더라도 마음 놓고 즐길 수 있게 되겠습니다. 하지만 작은 다툼이나 오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언사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가정에서 말다툼이 생긴다 하더라도 가능하면 다툼에 끼는 것보다는 조용히 무마하여 넘어가려고 하는 것이 좋을 것이며 어느 한쪽 편을 들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평소보다 몸상태가 좋아지나 머리는 아플 것이니 간단한 산책으로 찬공기를 마시며 기분전환을 시도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이때 여러 사람보다는 혼자 산책하는 것이 마음의 평화를 찾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재물운은 무난한 시기로 평소보다 들어오는 돈이 많을 수 있으나 쇼핑이라던지 평소보다 지출이 늘어 돈의 오고 감은 비슷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 시기에 들어오는 물건은 오래도록 잘 사요앟ㄹ 수 있는 것이므로 오히려 미래를 생각할 때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뱀띠(01, 89, 77, 65년생)
전체적으로 건강운이 좋지 않아 무엇을 해도 몸이 피곤하고 무거울 것 입니다. 그렇지만 마음만은 기쁘고 평안할 것이니 어떤 일을 하더라도 기운이 솟고 일이 순조로이 진행될 수 있으니 가벼운 산책등을 통하여 몸에 활기를 돋게 하고 일하고자 하는 마음을 북돋을 수 있게 해 주세요.
심적으로 평화로우니 이 기회에 그동안 흐지부지했던 사업에 투자한다면 마무리를 쉽게 지을 수 있을 것이며 재물운은 약간의 하락세를 보이나 크게 심각한 정도는 아니니 투자를 한다면 너무 신중하거나 조심할 이유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사람의 것을 시기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나 자신이 가진 것도 충분히 소중한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수입이나 그 외에 들어오는 돈은 평소와 비슷하나 돈 쓸 일이 늘어나게 되어 소비의 폭이 평소보다 커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고 공치사를 남발할 경우 잘 풀리던 것도 꼬이게 될 수 있으니 확실하게 거절의 의사를 표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3. 말띠(02, 90, 78, 66년생)
운이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무난한 달입니다. 평상시보다 조금 예민하고 불안하거나 신경이 날카로워지기 쉬운 달이니 아침부터 오후 늦게까지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으며 잠이 충분하지 못하여 하루종일 피곤하고 의욕이 저하될 수도 있으니 일을 할 때는 최대한 집중력을 발휘하여 목표량을 빨리 채운 후에 휴식도 충분히 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일을 미루게 된다면 후에 더 고생할 수 있으니 가능하면 오늘일을 내일로 미루지 않고 가능한 만큼 다 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삶에 여유가 없다고 생각된다면 주말에는 산책이나 문화생활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창의적인 사고가 일을 진행하는 데 있어서 반드시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금전운은 좋지 않아 돈이 떨어져 곤란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평소에 모으지 않고 수중의 돈을 다 써버리는 성격이라면 이번 기회에 미래를 위해 적금을 들거나 해보세요.
앞뒤를 잘 분간하고 행동한다면 크게 행운이 올 것이고 상황파악 못하고 그저 바라만 본다면 앞으로 더 큰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4. 양띠(03, 91, 79, 67년생)
재물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평소에 비하여 손에 들어오는 돈이 많을 것이나 과소비를 하는 달이 될 수 있으니 이번달은 쇼핑을 피하고 꼭 사야 하는 것만 구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당장 사고 싶어도 얼마 지나 마음이 변할 것이니 이것저것 따져보고 신중하게 구매하거나 가능하다면 쇼핑을 한두 달 미루는 것이 오히려 더 효율적인 쇼핑이 될 것입니다.
자녀가 있다면 다른 때보다 문제를 일으킬 수 있고 부부간에도 사소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그냥 짜증을 내버리기보다는 잘잘못을 명확하게 따져 합리적으로 말하는 것이 좋으며 감정적인 대응은 피하도록 하십시오.
사업과 관련된 대인관계운 또한 별로 좋지 않아 팀프로젝트를 진행함에 있어 팀원들과 의견 충돌이 잦을 수 있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본인의 상사의 자리에 있다면 회식자리를 마련하는 것도 좋으며 이때 돈을 아까워하면 안 될 것입니다. 팀원의 자리에 있다면 가능하면 단체회식에 꼭 참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지만 건강운이 좋지는 않으니 지나친 음주는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