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일 대세고 핫한 여자 걸그룹 뉴진스가 맥도날드의 2023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뉴진스는 요즘 모르는 사람 없을정도로 핫한 그룹으로, 2022년 7월 22일 데뷔한 신인이지만 뉴진스 신드롬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데뷔를 하자마자 큰 인기와 사랑을 얻고있는 그룹입니다. 2004년~2008년생으로 이루어진 뉴진스는 오래 준비된 그룹인 만큼 모든 멤버가 출중한 댄스실력과 보컬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오는 노래마다 모두 화재가 되어 대중들과 아이돌 팬덤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것 뿐만 아니라 데뷔 후 1년도 채 되지않았는데 100개 넘는 러브콜을 받을 정도로 각종 업계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그룹입니다. 데뷔 2개월만에 정산을 받은 그룹으로도 유명하죠? 그런 뉴진스가 이번에는 패스트푸드의 대표주자인 맥도날드와 함께 하게됬다고 합니다.
맥도날드 새 모델로 뉴진스가 발탁된 이유는 "뉴진스는 기존 아이돌 그룹과 달리 차원이 다른 신비로움과 신선한 매력이 있어 매번 새로운 메뉴로 색다른 맛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맥도날드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됐다."고 합니다.
맥도날드는 3월 2일 뉴진스와 함께하는 콜라보 신메뉴를 공개하고 '색다른 차원의 빠삭함'이란 메시지를 담은 새 광고 캠페인을 뉴진스와 함께 펼칠 계획이라고 합니다.
맥도날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뉴진스와의 콜라보를 알리는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는데 뉴진스의 대표 캐릭터인 토끼와 레트로 감성을 잘 살려 관심을 끌었습니다.
사실 다른 것 보다도 뉴진스와의 콜라보이니 만큼 굿즈들이 가장 주목을 받고 인기가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해피밀처럼 제품구매를 하면 굿즈를 받을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한편 맥도날드는 신메뉴 출기를 기념하여 미니게임 이벤트도 준비하였는데요.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맥도날드 어플만 있다면 참여 가능하고 미니게임을 통해 할인 쿠폰과 스페셜 팬키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3월 2일부터 맥도날드를 방문하는 사람이 매우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제품 출시 이후 또 어떤 톡톡튀는 콘텐츠들을 보여줄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댓글